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

seon86 2024. 9. 5. 00: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원래 대형 프랜차이즈는 잘 포스팅하지 않는데
오늘은 프랜차이즈 가게지만, 독특하게
운영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특히 이곳은 저희 남편이 정말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결혼 후 저도 전도(?) 당했어요🤣


•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28
              (신사동 660-5) 'KFC 압구정로데오'
• 영업시간 - 매일 10:00~02:00
• 전화번호 - 02) 2088-2534
•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xxRs0oq4

KFC 압구정로데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8 · 블로그리뷰 53

m.place.naver.com

• 홈페이지 - https://www.kfckorea.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는 매장 자체가 굉장히 넓고,
새로 생긴지 1년도 되지 않은 곳이라 깨끗했어요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에서도 250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뚜벅이들도 방문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멀리서부터 저희를 맞아주고 있는 인자한
켄터키 할아버지😁

테이블은 일반 식당 형태의 테이블도 있고,
바 테이블 형태로 되어 있는 것도 있어서
선택해서 앉으시면 됩니다~
 

가게 분위기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의 가장 큰 장점은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맥주를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기존 콜키지 프리도 운영하고 있었는데, 요건
6월 28일자로 종료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이곳은 근처 직장이 많기 때문에 직장인들을
공략해서 주류를 판매하고 있고, 퇴근 후
직장인들도 야식을 먹을 수 있도록 새벽 2시까지
운영한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았어요
 
매장 자체가 매우 넓어서 단체 회식도 종종
진행된다고 하더라고요~
 

가게 메뉴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의 메인 메뉴는 물론 치킨이고,
그 외 햄버거도 아주 퀄리티 좋게 나오는 곳인데요

저희의 오늘 방문 목적도 신상 햄버거와 이 지점만의
특별한 메뉴를 먹기 위해서였습니다~

키오스크는 총 3개라서 손님이 많아도 주문의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았어요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징거더블다운통다리세트,
핫윙, 살사치즈프라이, 갓양념찍먹버켓이고,
여기에 그레이비소스를 추가했어요

세트에 포함된 음료는 직접 담아가면 되고,
리필이 한번 가능합니다

징거더블다운통다리패티가 빵이 아닌
통다리살로 되어 있어서 엄청난 크기를
자랑했고, 한입에 먹기는 어려웠어요😂

핫윙살짝 매콤하고 바삭해서 맥주 안주로
일 것 같았어요

살사치즈후라이매콤한 살사 소스와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습니다
 
KFC는 말할 것도 없이 항상 모든 음식이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징거더블다운통다리도
너무 커서 먹기는 힘들었지만 정말 맛있고
든든한 메뉴였어요 (칼로리 폭발ㅋㅋㅋㅋㅋ)
 
특히 핫윙과 살사치즈프라이이 지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라서 의미가 있더라고요
 
다 먹은 뒤 정리도 셀프로 깔끔하게!!
 

가게 이용후기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는 프랜차이즈기 때문에 맛은
따질 것 없이 당연히 좋았고, 무엇보다 주류를
곁들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낮에 방문해서 직접 주류를 이용하는
손님은 보지 못해서 아쉽긴했어요..
 
식사 피크 시간을 피하면 매장은 한산한
편이었고, 깨끗한 매장이라서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치킨에 맥주가 땡기는 날이라면
신사동 치맥하기 좋은 치킨 프랜차이즈 'KFC
압구정로데오'를 추천합니다🥰
 
#KFC압구정로데오 #KFC #신사동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신사동치킨맛집 #압구정로데오치킨맛집 #신사동데이트 #압구정로데오데이트 #신사동모임 #압구정로데오모임 #신사동회식 #압구정로데오회식 #신사동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로데오갤러리아백화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