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탑동 민물장어 맛집 '고래미장어'에서 스태미나 충전했어요💪

seon86 2024. 8. 4. 09:00
728x90
반응형
SMALL

[ 가게 위치 ]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고 요즘 정말 날씨가

더워서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원기 회복을

위해 스태미나 음식의 정석 장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54 2층

            (탑동 166-2) '고래미장어'

 전화번호 - 031) 292-0592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편의 시설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네이버 가게 정 - https://naver.me/GgPYmjCu

 

고래미장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

 

[ 가게 내/외부 ]

탑동 민물장어 맛집 '고래미장어'는 도로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아주 좋고, 찾기도 쉬웠어요.

평소 자주 다니는 길이였기 때문에 오늘도

한 번에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ㅎㅎ

 

이곳은 주차공간이 매우 넓고, 새 건물이기

때문에 아주 깨끗한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보이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장어집이 나옵니다.

(1층은 아구음식점이니 헷갈리지 마세용~)

내부에 들어서면 바로 메뉴 가격표를 볼 수

있고요, 그 옆으로는 사장님께서 직접 장어

손질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식당은 크고 넓어서 탁 트인 느낌이었고요,

회식이나 모임을 할 수 있게끔 기다란

테이블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가게 분위기 ]

탑동 민물장어 맛집 '고래미장어'는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해서 기분 좋은

가게였어요. 가게 이용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셨고, 되도록이면 정말 많이 먹고

가라고 이야기도 해주셨어요ㅎㅎ

(단, 이용 음식을 남길 시에는 1만 원

환경부담금을 내야 하니 음식은 꼭!!

먹을 만큼만 이용해 달라고 당부하셨어요.)

이곳은 민물장어직판장으로 이용되는

장어 수족관이 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장어를 먹을 수 있었어요.

장어 손질도 사장님이 직접 하시니 가격이

더 저렴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 장어집이라면 당연히 장어의 효능

설명이 있어야겠죠? 다섯 가지나 되네용🤗

 

[ 가게 메뉴 ]

탑동 민물장어 맛집 '고래미장어'는

장어+소고기+돼지고기(삼겹살/양념갈비)

모두 제공되는 무한리필집으로, 연령대에

따라서 금액을 받고 있었어요.(선결제입니다.)

이곳은 샐러드바가 따로 운영되고 있었고,

필요한 소스나, 야채, 떡볶이&튀김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밥과 국, 라면도 모두

무제한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라면 귀신인 남편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ㅎㅎ

(밖에서 직접 끓여 먹는 재미도 남다른 것 같아요!!)

 

고기와 장어도 보관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

가져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 먹는다고

눈치 보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이곳 장어는 두께가 굉장히 두껍고, 질감도

아주 탱글탱글 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서 거부감 없이

먹기에도 딱 좋았던 것 같아요.

 

함께 갔던 동생은 생선을 잘 먹지 않아서

소고기와 돼지고기 위주로 식사를 했는데요,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질도 나쁜 편이

아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대미를 장식하였던 콩나물 계란 라면!!

 

[ 가게 이용후기 ]

오늘은 생선을 먹지 못하는 동생이 있어서

저희가 자주 이용하던 장어집은 이용하지

못하고, 육류도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도 훨씬 음식의 질과 맛이

좋아서 놀랐던 곳이었고요, 샐러드바와

무제한 밥, 라면까지 먹을 수 있는 완벽한

곳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덤으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날 원기 회복을 위해

장어를 먹을 계획이 있다면, 탑동 민물장어

맛집 '고래미장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수원 맛집 #수원 탑동 맛집 #수원 탑동 장어 #수원 탑동 민물장어 #수원 탑동 장어 맛집 #수원 탑동 장어 무한리필 #수원 탑동 소고기 무한리필 #수원 탑동 돼지고기 무한리필 #수원 탑동 고래미장어 #고래미장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