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호매실동 칼국수&샤브샤브 맛집 '칠보칼국수샤브샤브' 찐후기

seon86 2024. 8. 5. 09:00
728x90
반응형
SMALL

[ 가게 위치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 동생과 함께 한 달에 한 번은

방문하던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지역 주민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아서 이미 입소문 난 곳이에요.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40번길 95-108

             (호매실동 1345-8) '칠보칼국수샤브샤브'

• 전화번호 - 031) 298-7795

• 영업시간 - 월~금 11:00~21:00

                    쉬는 시간 15:30~17:00

                    매주 토~일 정기휴무

•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IFjFIj6h

 

칠보칼국수샤브샤브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9 · 블로그리뷰 188

m.place.naver.com

------------------------------------------

 

[ 가게 내/외부 ]

호매실동 칼국수&샤브샤브 맛집 '칠보칼국수

샤브샤브'는 호매실동 아파트 단지들 사이

호매실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고요, 주차

공간은 가게 앞 2~3대 댈 수 있을 정도로

적어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여유

있는 시간대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이곳은 좌식과 입식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여름에는 시원한 입식, 겨울에는 엉덩이가 따뜻한

좌식을 이용하는 것이 좋더라고요ㅎㅎ

 

파티션으로 공간을 나누어 안쪽 공간을 만들었는데,

저는 이 공간이 아주 아늑하고 좋았어요🤗

 

[ 가게 분위기 ]

호매실동 칼국수&샤브샤브 맛집 '칠보칼국수

샤브샤브'는 젊은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있고,

직원분들도 젊은 분들로만 운영되고 있었어요.

 

사장님 내외가 정말 친절하고, 손님 응대를

잘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곳은 젊은 층 아파트 단지로 둘러싸인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젊은 엄마들,

저녁시간에는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었는데, 젊은

엄마들이 단체로 운동을 갔다가 방문한 것

같더라고요!!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기 때문에 이어져있는 테이블을 사용하거나,

따로 떨어져서 먹어야 할 수도 있어요..ㅜㅜ

 

점심, 저녁 피크 타임에는 대기자 명부를 작성

후 기다리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 가게 메뉴 ]

호매실동 칼국수&샤브샤브 맛집 '칠보칼국수

샤브샤브'는 샤브샤브 세트(2인 이상)와 단품

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매달 방문

하면서 한 번도 단품을 먹은 적이 없어요..ㅎㅎ

매번 샤브샤브 세트를 먹었는데, 단품으로 식사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항상 저는 맛집을 방문할 때마다 해당 음식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안내판이 있었던 것

같아요. 이곳도 어김없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쓰여있었는데요, 안내판에 쓰여있는 대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

이곳에서는 미나리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는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어요. 피가 맑아지는

기분이 든달까요?ㅋㅋㅋ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샤브샤브 양념장이 끝입니다.

저희는 항상 이곳을 방문하면 전병을 시키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칼국수면, 고기, 볶음밥을

추가로 시키기도 해요.

(쓰다 보니 너무 많이 먹는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고기를 추가로 시켰어요!!

 

여기는 볶음밥 찐맛집인데요, 사실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 중 많은 사람들은 볶음밥을

먹기 위해 샤브샤브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요🤣 그만큼 이곳 볶음밥은 다른 곳과

다른 차별화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 가게 이용후기 ]

이곳은 대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고, 한 번

맛본 손님들은 또다시 찾아오는 동네 찐맛집

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계절에 따라 콩국수와

들깨칼국수도 추가적으로 운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는 사장님이 직접

담그시는데, 조금 맵긴해요..ㅎㅎ 김치가 매운

분들을 위해 단무지도 준비되어있으니 번갈아

가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볶음밥 드실 때는 꼭 김치와 함께 드세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칼국수와 샤브샤브가 드시고

싶다면 호매실동 칼국수&샤브샤브 맛집

'칠보칼국수샤브샤브'를 꼭 방문해보세요❤️

 

#수원 맛집 #수원 호매실동 맛집 #수원 호매실동 카페거리 #수원 호매실동 칼국수 #수원 호매실동 샤브샤브 #수원 호매실동 소고기 샤브샤브 #수원 호매실동 볶음밥 #칠보칼국수샤브샤브 #수원 호매실동 칠보칼국수샤브샤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