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

seon86 2024. 8. 15. 09: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영종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나들이 후 만나게 된 영종도 물회 맛집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 인천 중구 공항서로 179

               (남북동 16-27) '청초수물회 을왕리점'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마지막 주문 20:00

                       ★추석연휴 정상영업

• 전화번호 - 0507) 1346-5056

• 편의시설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무선 인터넷,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5mBqDwc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홈페이지 - http://www.chungchosoofish.com

 

청초수물회

 

www.chungchosoofish.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은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자차로 이용하기에

좋았고, 대중교통 이용 시 공항버스 306번

버스를 탑승하여 스타파이브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버스 온 길로 5분 정도 걸어오면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주자창은 아래쪽뿐만 아니라, 가게 바로

앞에도 여러 대 댈 수 있었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건물이 매우 크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산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 자연친화적

느낌이 들게 했고, 뒤쪽으로는 바다가

있어서 물회의 원조 포항에서 먹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가게 분위기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은

화분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계단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어르신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았어요😭

이곳은 연예인들도 방문한 곳으로 사인도 있었고,

모임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은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첨단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어서 조금 더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가게 메뉴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은

물회가 메인 메뉴였지만, 전복죽, 성게알

비빔밥, 미역국,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식사메뉴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주류와

음료도 있었고, 청초수프레쉬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서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익일 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도 있었어요.

밑반찬은 간단히 3~4개 정도 준비되었고,

그중 마카로니샐러드는 셀프바에서 추가

이용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5명이 방문하여 해전물회 1인, 2인,

보양 전복죽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은 물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지만,

저는 전복죽이 정말 진하고 맛있서 함께

방문하는 분이 있다면 하나씩 시켜 나눠서

드셔보는 걸 추천해 드려요🤗

물회는 소면과 밥이 함께 나왔고 양 자체가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복죽도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게 이용후기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은

물회뿐만 아니라 전복죽도 맛있는 음식을

잘하는 곳이었고, 내부에서 인천공항 활주로가

보여서 비행기 이/ 착륙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또 하나 특별했던 것은 로봇이 직접 서빙

해주는 방식이 도입되어 있는 곳이라

로봇을 기다리는 것도 즐거웠답니다.

(간단한 밑반찬 정도 서빙하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 시원한 물회가 생각난다면

영종도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을왕리점'

방문을 추천해드립니다☺️

(몸보신으로 전복죽 식사도 너무 좋아요.)

 

#영종도 맛집 #영종도 물회 #영종도 전복죽 #인천공항 #인천공항 뷰 #청초수물회 을왕리점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뷰 맛집 #로봇 서빙 #영종도 모임 #영종도 회식 #영종도 가족모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