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

seon86 2024. 8. 17. 09: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 휴가를 위해 가평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하는 가평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막국수 가게가 있는데요, 정말 유명하고 맛있는

곳이라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332 1층

               (마장리 800-23) '두메막국수'

• 영업시간 - 매일 11:00~14:30

                       휴무일은 네이버로 확인 가능

• 전화번호 - 031) 582-4188

                       010-7178-4188

• 편의시설 - 장애인 편의시설,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xrPc55gZ

 

두메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2 · 블로그리뷰 536

m.place.naver.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는 과거

작은 가게에서 운영되었는데, 현재는 새 건물로

이사하여 더 넓고 깨끗해졌어요.

 

주차장도 넓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주차장도

함께 이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주차장이 넓어도 차가 꽉꽉 차더라고요.

 

외부는 바로 옆에 보이는 북한강 줄기 풍경이

아주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였어요.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테이블 수도 많았고,

오픈 시간이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대기

명단을 작성하고 기다려야 했어요😭

 

가게 분위기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는 북한강이

옆에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도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리버뷰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는 오래 먹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회전율이 굉장히

빨라서 저희보다 앞 5~6팀 대기에도 20분이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제일 기대되는 음식 기다리는 시간 >ㅁ<)

 

휴무일은 정해진 정기휴무가 없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래요.

장식되어 있는 말벌집은 전리품일까요..?ㅎㅎ

 

가게 메뉴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에는

메인 식사 메뉴가 막국수 단 한 가지예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선택 없음)

양은 일반과 곱배기 선택만 하면 되고,

밑반찬배추김치, 무절임만 나와요.

저희는 전병도 한접시 주문했어요. 수육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포기했어요😭

하지만 막국수에 수육 고기가 두점씩 올라가

나오기 때문에 맛은 볼 수 있었어요.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는 기본

비빔막국수로 나오지만, 주전자에 막국수

육수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육수가

있는 막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따로 소스를 추가 하지 않아도 맛있지만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식초나 겨자를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막국수는 감칠맛이 강해서 입맛이 계속

당기고, 고기와 함께 먹으면 다양한 맛이

감돌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게 이용후기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는 제가

3년 전 방문했을 때와 맛은 그대로, 양은

훨씬 더 많아진 느낌이었어요.

 

가격대비 양과 맛이 정말 훌륭한 곳이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수육도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운영 시간이 하루에 3시간 30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오픈런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평

방문을 하신다면, 가평 막국수 찐 맛집

'두메막국수'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가평 맛집 #가평 막국수 #가평 막국수 맛집 #가평 두메막국수 #두메막국수 #가평 여름휴가 #가평 북한강 #가평 명지계곡 #가평 용추계곡 #가평 빠지 #가평 여행 #가평 데이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