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

seon86 2024. 8. 24. 09: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옆 동네에 백소정이
오픈했다고 해서 남편과 함께 가보았어요
 
백소정은 예전 남편과 구로 NC백화점에서
처음 맛보았는데, 그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맛집으로 기억되는 곳이에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535번길 46 1층, 105호
              (천천동 524-4) '백소정 수원천천점'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전화번호 - 031) 895-6966
• 편의시설 - 무선 인터넷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5MSGrXs7

백소정 수원천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09 · 블로그리뷰 277

m.place.naver.com

홈페이지 - https://baeksojeong.com/

백소정

일식 1등 프랜차이즈, 단기간 200호점 이상 돌파! 점주님과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

baeksojeong.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은
최근 오픈했기 때문에 아주 깔끔한 느낌을
가득 가지고 있었어요
간판도 크림색이기 때문에 주변 가게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었답니다~

이곳은 이미 동네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곳이기 때문에 점심/ 저녁 피크시간에는
대기명부를 적고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해요
저희는 피크 타임을 피해서 방문했어요🤗
 
다른 지점은 평일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이곳은 평일에도 브레이크 타임이 없더라고요

저는 무엇보다도 눈꽃 모양의 조명이
굉장히 예뻐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가게 분위기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은
이미 동네에서 입소문이 나있는만큼 식사
피크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꾸준히
있는 곳이었어요

가운데 기둥을 중심으로 테이블에 놓여
있었는데 테이블 수도 많고,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넓어서 아주 쾌적했어요
 
수저함도 아주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숟가락, 젓가락도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가게 메뉴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은
일식당이기 때문에 돈가스와 소바가 메인이지만,
사실 다른 음식들도 다 퀄리티가 좋아요👍
 
음식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 너무 어려웠고
신메뉴도 몇 가지 나왔더라고요
 
음식 주문은 태블릿으로 가능했고, 선결제
시스템으로 결제 후 주문이 완료됩니다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모든 음식은 정수된 물을 사용한다고 표시
되어 있고, 음식들의 원산지 표시도 정확히
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마실 물도 보리차로 제공되고, 밑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 두 가지가 나와요~
(더 필요하다면 다 먹고 추가로 요청하면
직원분이 가져다주십니다)

정말 많은 고민 끝에 저는 신메뉴인 스페셜 가츠동,
남편은 카라이(辛) 에비텐어묵우동을 주문했고
사이드 메뉴로 가라아게를 추가했어요

스페셜 가츠동돈카츠, 새우튀김 1개,
가라아게, 온센타마고(온천달걀), 소우동,
샐러드, 연유치즈떡 구성이며, 양이
정말로 많았어요🤣
 
카라이(辛) 에비텐어묵우동은 새우튀김 1개,
어묵, 샐러드, 연유치즈떡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칼칼하면서 일본식 어묵의 쫀득함이
잘 느껴졌어요
 
추가로 주문한 가라아게양마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소스에 찍어 먹으니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입이 깔끔해지더라고요
 

가게 이용후기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은
기대감을 가지고 갔던 것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웠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했어요
 
무엇보다 음식의 양이 정말 많고, 맛있었으며
튀김의 꽃인 바삭함도 미쳐서 입천장이
다 까져버렸답니다😂
 
제 좋은 기억에 또 한 번 좋은 기억을 얹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깔끔한 일식이 생각난다면 천천동
깔끔한 일식당 '백소정 수원천천점' 방문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백소정 #백소정수원천천점 #수원맛집 #수원천천동맛집 #수원일식맛집 #수원천천동일식맛집 #수원돈가스맛집 #수원천천동돈가스맛집 #수원소바맛집 #수원천천동소바맛집 #수원우동맛집 #수원천천동우동맛집 #수원깔끔한일식당 #수원천천동깔끔한일식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