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감자탕'

seon86 2024. 8. 19. 09: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 아는 동생과 함께 제가 학창

시절부터 너무 좋아하던 감자탕 가게를

방문해 보았어요.

(동생도 정말 자주 오던 곳이고, 맛있는

곳이라며 칭찬을 많이 하더라고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90번길 16 대일프라자 2층

               (정자동 876-8) '옛진미뼈다귀해장국감자탕'

• 영업시간 - 수~월 11:00~23:00

                       쉬는 시간 15:00~17:00

                       (주말은 쉬는 시간 없음)

                       마지막 주문 22: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31) 269-9881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5qRk2HhB

 

옛진미뼈다귀해장국감자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6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2000년부터 장사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고,

간판 리모델링이 한 번 있었어요.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건물 주차장이 있지만 유료이고,

건물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로

이동하기에는 좋지 않은 곳이에요😢

학창 시절 시험이 끝나는 날이면 친구들과

항상 이곳을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예전에는 신발을 벗고 이용하는 바닥이었는데,

지금은 신발을 신고 이용할 수 있는 좌식 테이블로

바뀌었네요👍

 

가게 분위기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건물이 오래되어서 낡은 느낌은

나지만, 가게는 정감 가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사장님 내외가 운동을 정말 좋아하셔서

다양한 인증서와 등반 사진이 있더라고요.

주방은 오픈 키친(?)이기 때문에 사장님

부부가 감자탕 육수를 우리고, 뼈를 끓이는

모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이용 손님 중 대부분은 동네 토박이로,

어른, 학생 할 것 없이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가게 메뉴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기본 감자탕도 정말 맛있지만,

뼈찜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곳이라는데

저는 아직 뼈찜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저와 동생도 오랜만에 이곳을

방문했고, 남편은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기본인 감자탕을 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은 특, 저희는 일반으로 시켰어요.

예전에 비해서 메뉴가 정말 많이 늘었고,

맛도 한 가지였는데,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세 가지 맛이 생겼더라고요.

저희는 모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저도 먹을만한

맵기였습니다.)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국물이 깔끔하지만 고기 육수의

눅진한 맛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예전과 맛이 똑같아서 놀랐고, 추억도

회상할 수 있었습니다😍

뼈는 푹 삶아져서 살과 잘 분리되었고,

살도 폭신폭신 맛있었어요.

 

가게 이용후기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은 어릴 적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이라

다시 찾아가면서도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

기대를 100% 충족시킬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함께 식사했던 남편과 동생도 모두 만족하는

저녁이 될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 방문할 때는 뼈찜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감자탕이 생각난다면,

정자동 감자탕 찐 맛집 '옛진미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수원 맛집 #정자동 맛집 #정자동 중심상가 맛집 #정자동 감자탕 맛집 #정자동 뼈찜 맛집 #정자동 옛진미뼈해장국감자탕 #옛진미뼈해장국감자탕 #정자동 찐맛집 #정자동 중심상가 찐맛집 #대평중학교 맛집 #정자3동행정복지센터 맛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