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먹거리/세상의 모든 맛집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

seon86 2024. 8. 31. 00:00
728x90
반응형
SMALL
가게 위치

 
안녕하세요🖐️

 

부산에서의 마지막날이네요..😭

부산에 왔으면 돼지국밥을 꼭 먹어야겠죠?

집으로 가기 전 부산에서의 마지막 일정은

돼지국밥집 방문이었습니다


• 위치 -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초량3동 1200-6) '본전돼지국밥'

 업시간 - 매일 09:00~20:30

• 전화번호 - 051) 441-2946

 네이버 가게 정보 - https://naver.me/GVAW8OKf

 

본전돼지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77 · 블로그리뷰 5,673

m.place.naver.com

• 다음 가게 정보


 

가게 내/ 외부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은

부산역 6번 출구에서 3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5년 전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던 것이 생각나서

이번에는 남편과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족들과 방문했을 때는 휴가철 오픈런을

했기 때문에 대기 손님이 굉장히 많았는데,

저희는 평일 오후 4시쯤 방문하여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블은 오래된 맛집 치고는 많은 편이었어요

4인석 기준 테이블도 자리가 널널해서 가족끼리

여행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가게 분위기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은

단골손님들도 많고, 여행으로 방문한 손님도

많은 편이었어요

예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가게이고,

직원분들도 모두 이모님들로 아주 정겨운

느낌이 많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낮부터 수육과 함께 반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서 음식이 기대가 되었어요

 

방송 출연도 많이 한 곳이기 때문에 벽면에

연예인 사인도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가게 메뉴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은

돼지국밥이 메인이지만, 수육백반을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밑반찬부추무침과 배추김치, 양파, 고추, 마늘

전부였고, 물은 처음부터 셀프로 이용 하셔야 해요

 

배추김치는 통으로 가져다 주시고, 이모님이 직접

잘라주신답니다~

 

저희는 이곳의 메인 메뉴인 돼지국밥 두그릇

주문해보았어요

이곳 돼지국밥은 닭곰탕처럼 맑은 국물이고,

내용물은 파와 돼지고기가 들어있었어요

 

내용물 양은 적지 않았고, 부산에 왔으면

밑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은 국밥에 넣어

먹어야겠죠?😉

 

가게 이용후기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

고기는 살코기만을 사용해서 조금 퍽퍽한

느낌이 있었어요

 

국물도 너무 맑아서 돼지국밥 국물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평소 눅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그럴수도 있어요😂)

 

그래도 깔끔한 국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국밥이 될 것 같아요

 

부산역에서 돼지국밥을 먹기 원하는 분들은

부산역 깔끔한 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에서

깔끔한 한끼 어떠실까요?🤗

 

#본전돼지국밥 #부산역본전돼지국밥 #부산돼지국밥 #부산역돼지국밥 #부산돼지국밥맛집 #부산역돼지국밥맛집 #부산여행 #부산가족여행 #부산데이트 #부산맛집 #부산방송출연맛집 #부산깔끔한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LIST